컬쳐캐피탈 해외선물 거래소 culturecapital (feat.메타트레이더)

컬쳐캐피탈(culturecapital)은 SVC(세인트빈센트그레나딘)에서 정식으로 라이센스를 취득한 거래소입니다. 전세계 80만명의 이용자가 사용할정도로 공신력이 있는 거래소입니다. 거래 플랫폼으로 메타트레이더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타트레이더 또한 국내 증권사에서 사용했을정도로 트레이더들에게 인기있는 플랫폼입니다. 메타5는 수많은 종목과 트레이덜을 위한 수천가지의 차트지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HTS/MTS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컬쳐캐피탈2컬쳐캐피탈

해외선물 거래소 컬쳐캐피탈

컬쳐 캐피탈은 SVC에서 정식으로 라이센스를 취득한 정식 거래소로 전세계 ,80만명이 이용할 정도로 아주 공신력 높은 거래소입니다.

컬쳐 캐피탈은 높은 소비자 만족도로 인정을 받고 있으며 ,인지도나 경쟁력,소비자평판 등이 반영된 심사에서도 시상을 한 경력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고객님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특히 편리한CS로 언제나 상담을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수준높은 거래 플랫폼을 이요하여 보다 빠르고 안전한 거래를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선물 거래소 가입 및 이용 방법

ccl 로고

컬쳐 캐피탈 가입하기

위에 컬쳐캐피탈 가입하기 링크로 들어가시면 가입및 사용방법이
자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하셔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메타트레이더 사용방법 모의투자 계정 만들기

 

메타트레이더 모의투자 계정 만들기

컬쳐 캐피탈에 가입하셨다면 위에 메타트레이더 모의투자 계정 만들기 링크를 타고 가신후 데모계정으로 모의투자를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메타5는 전세계적으로 모든 트레이더들이 이용하는 거래 플랫폼입니다. 수많가지의 지표 설정방법과 유용한 정보들이 많이 있습니다.

불법대여업체 특징

정식 거래소를 사칭하는 불법 대여업체들이 많이 있습니다.해외선물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은 여기가 불법 업체인지 합법 업체인지 판단하기 어려운게 사실입니다. 꼭 이 글을 보시고 불법 대여업체의 피해에서 벗어나시길 바랍니다.

불법 대여업체 특징  

Culturecapital 이벤트 및 참고사항

 

현재 컬쳐캐피탈에서 20% 크레딧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습니다.
300불 이상 입금시 총 금액의 20% 크레딧을 드리고있는데요.

이 크레딧으로 로스컷 방어를 하셔도되고 크레딧으로 수익이 난다면 그 수익금은 출금도 가능합니다.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셔서 조금더 많은 수익을 보시기 바랍니다.

크레딧이벤트1

컬쳐캐피탈 거래시간

컬쳐 캐피탈 CCL 종목별 거래시간입니다 . 

나스닥 오일 골드
오전 7시~다음날 오전6시까지 23시간 거래 

항셍 하루 3회 장이 열리며
오전10:15~오후 13:00 , 오후 14:00~오후17시30분 , 오후 18시15분~새벽 04:00 까지 입니다.

비트코인  
연중무휴 주7일 24시간 휴장 無 입니다.

ccl 거래시간

컬쳐캐피탈 보상 관련 내용

컬쳐 캐피탈은 문제가 발생한 시점에 의도치 않ㄷ게 포지션 정리를 하지 못하여 손실이 발생하였을 경우 ,당사의 규정대로 거래 트랜젝션 확인을 통해, 거래가 정상 작동한 시점을 청산 가능 시점으로 두고 보상조치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첫번째 , 오류 발생시 손실일경우에는 빠른시일내에 각 담당자를 통해서 오류가 발생한 시점에서 포지션을 캡쳐해주시고 문의를 준다면 빠르게 보상처리가 가능합니다.

두번쨰, 오류발생 후에 수익권일시에는 유저들의 반대로 문의할 경우 수익이 0으로 바뀔 상황이 발생하니 이럴경우엔 유두리있게 넘어가주시면 됩니다.

이렇듯 보상에 관해선 철저하게 보상해드리고 있으니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보상 관련 안내

담당자 연락 및 문의사항 안내

회원가입 진행 및 궁금한 사항은 24시간 담당자가 대기하고있으니 편하게 문의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akaoTalk 20230828 192210969

1 thought on “컬쳐캐피탈 해외선물 거래소 culturecapital (feat.메타트레이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