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선물 컬쳐캐피탈 프랑스파리 시타디움 광고

해외선물 컬쳐쳐캐피탈거래소가 프랑스파리 시타디움에서 광고영상을 송출했다. 컬쳐 캐피탈은 국내 선물거래 정식 거래소로
높은 레버리지와 낮은 수수료로 국내뿐아니라 해외 이용자들에게도 인기를 받고 있는 거래소다.

컬쳐캐피탈 해외선물 거래소 프랑스 파리 시타디움

유튜브로 실시간 전송되는 광고 송출 입니다. 시타디움은 프랑스를 대표하는 타임스퀘어 광장입니다. 2024년 1월 1일 송출 되었습니다.

컬쳐캐피탈 해외선물 거래소 뉴욕 타임스퀘어 나스닥타워

유튜브로 실시간 전송되는 광고 송출입니다. 타임스퀘어는 뉴욕을 대표하는 광장 입니다. 23년 12월2일 송출 되었습니다.

해외선물 컬쳐캐피탈

해외선물 거래소 컬쳐캐피탈이란?

 해외선물 거래소 중 하나인 컬쳐캐피탈(Culture Capital)은 cTrader 거래 플랫폼을 주력으로 투자자 중심의 홈트레이딩 시스템을 제공하는 온라인 해외 증권사입니다.

세인트빈센트 그라나딘에서 정식 라이센스를 취득하여 운영되고 있으며 ,전 세계 80만명 이상의 투자자들이 이용 중인 공신력 있는 거래소 입니다.

국내 증권사와 다르게 가입 및 매매 방법이 간단한 장점이 있고 , 원화 1만원 부터 주자가 가능하기 때문에 낮은 증거금으로도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해외 라이선스를 취득한 업체이기 때문에 별도의교육시간 및 수익 시 세금(양도소득세)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컬쳐캐피탈의 장점

글로벌 베인라벨을 가지고 있습니다. 불법,사설 업체들이 많은 해외선물 시장에서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몇 안되는 국내정식 거래소입니다.

온라인 환전소와 협력되어 있으며 , 고객님들이 원할시 언제든 빠른 입/출금이 가능합니다.

글로벌 거래소이기 떄문에 , 전 세계 80만명 이상의 투자자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컬쳐캐피탈

회원가입 방법

컬쳐 캐피탈 회원가입 바로가기 

회원가입 및 상담원 문의하기

 

시타디움광고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시타디움(Citadium)은 65 Av. des Champs-Élysées, 75008 Paris, France 에 위치해있습니다.

대형 쇼핑몰로 ,다양한 브랜드 매장과 레스토랑,영화관 등이 입점해있습니다.

프랑스 파리9구 오페라 지역에 있으며 , 파리의 대표적인 쇼핑 명소 중 하나로 ,다양한 문화 시설과 편의 시설을 제공하며,지하철역과 연결되어 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이런 특징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장소이며,광고를 노출하기에 좋은 장소 입니다. 광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할수 있는 곳 입니다.

해외선물 불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