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선물 투자 무작정 따라하기 하는법 ★초보자편★

안녕하세요 해외선물 투자 무작정 따라하기 초보자분들의 눈높이에 마춰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해외선물 투자는 전 세계 거래소에 상장된 선물 상품을 대으로 하는 상품입니다.

선물 상품은 미래의 특정 시점에 인수 또는 인도하기로 약속한 상품을 말합니다.

해외선물

해외선물 무작정 따라하기

증권계좌 개설하기

해외선물을 하려면 당연한 이야기지만 해당 거래소의 증권 계좌를 개설해야 합니다. 거래소마다 계좌를 개설하는 방식이 조금 틀리지만,

회원가입후 증권계좌 개설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국내 증권사는 높은 증거금이 필요합니다. 이는 투자자에게 부담이 될수 있습니다.

또한 긴 교육시간을 이수해야 하기 떄문에 직장인들에겐  계좌를 개설하기전 진입장벽이 높습니다. 수수료 또한 높기 떄문에 많은 투자자들이

해외거래소에 증권계좌를 만들어거래를 많이 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해외선물 거래소는 증거금이 낮고 , 교육이수가 면제입니다. 또한 수수료가 저렴하고 양방향 매매 및 23시간 거래가 가능하기 떄문에 엄청난 장점들이 많이 존재합니다.

해외선물

거래하기

해외선물은 달러로 거래를 하기 때문에 원화를 달러로 환전을 해야 거래가 가능합니다. 거래소와 연계된 환전소에서 원화를 달러로 변경한후에 거래를 하시면 됩니다.

거래 방법은 HTS/ MTS  (컴퓨터 / 핸드폰) 을 통해서 거래하시면 됩니다. 컴퓨터는 해외선물 거래소 증권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아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모바일은 어플을 통해 다운로드 받아서 이용하면 됩니다. 컴퓨터를 이용하지 못하는 시간대에는 핸드폰을 이용하여 거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증권계좌 연동하여 입출금 하기

위에 언급했듯이 해외선물은 달러로 거래를 하기 때문에 증권계좌와 연결된 온라인 환전소에서 입출금을 진행해야 합니다.

입출금 방법은 어렵지 않으나 처음 해외선물을 시작한 분들에겐 다소 어려울수 있습니다. 거래소의 입출금 가이드를 통해 천천히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달러는 그날의 환율에 따라 변동되며 추후 환차익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매매하는 방법

해외선물 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증권사 또는 선물사에서 계좌를 개설하고 , 증거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증거금은 거래 금액의 일부로 ,거래의 이행을 보증하기 위한 것입니다.

증거금은 크게 개시증거금,유지증거금,추가 증거금으로 구분됩니다.

개시증거금은 거래를 시작할 때 납부하는 증거금으로,거래 금액의 일정 비율로 책정됩니다.

유지증거금은 거래르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증거금으로,개시증거금의 일정 비율로 책정됩니다.

추가증거금은 유지증거금 이하로 증거금이 감소할 경우,부족한 증거금을 보충하기 위해 납부하는 증거금입니다.

투자

매매할때 주의해야할 점

해외선물 거래 시 계약수를 입력 후 진입하여야 합니다.계약수란 거래 진입 시 단위를 말합니다.적정 계약수가 중요한 이유는 무리한 계약수 진입 시 강제청산(로스컷)위험이 크기 떄문입니다.

그리고 제일 어려워하는 손절하기 입니다.진입 계약에 -30%를 손절로 정해놓았다면 1계약 진입 기준 -220$에서는 계약을 정리하고 나와야 합니다.

매매시간 정해놓기

해외선물은 24시간 거래가 가능하지만 ,변동성이 큰 시간대가 있으므로,매매시간을 정해 놓는게 좋습니다. 나스닥 기준 유럽장 미국장 열리는시간에는 큰 수익을 볼수도있지만 큰 손실을 볼수도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차트분석

차트 분석 매우 중요합니다. 차트를 통해 가격의 추세와 변동성을 파악하고 ,적절한 매매 타이밍을 찾아야 합니다.

수수료

수수료가 높은 편이므로,매매시 수수료를 고려하여 수수료가 저렴한 선물 업체를 선정하시기 바랍니다.

불법 업체 주의

해외선물 불법대여업체를 이용할 경우,투자금을 손실하거나,법적인 문제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꼭 , 해당 업체가 불법 업체인지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불법 업체인지 잘 모르시겠다면 인터넷에 그 업체를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검색만하셔도 불법인지 아닌지 확인하기 수월할수 있습니다.

해외선물

소액재테크 투자 해외선물 컬쳐캐피탈

해외선물은 작은 금액으로 큰 수익을 낼수 있는 유일한 재테크 수단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위에 언급했듯이 불법 대여업체들이 너무 많이 즐비해있습니다.

안전한 해외선물 거래소에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컬쳐캐피탈 해외선물 거래소는 국내 최대 선물 거래소이며 정식 라이센스 업체입니다.

Culture Capital LLC

2024년 1월 5일 금요일 대한민국 서울 신라스테이 삼성 빌딩 광고 유튜브 입니다.  또한 뉴욕 , 파리 등 그 나라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빌딩에도 홍보를 진행한적 있습니다.

그만큼 공신력 있는 업체이기 떄문에 믿고 거래하실수 있습니다.

해외선물 정식 증권사 가입하기

회원 가입하러 바로가기 

소통방 안내 및 100달러 이벤트 받기 

회원 가입후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면 소통 입장 안내 및 100$를 드리고 있습니다. 좋은 혜택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높은 레버리지로 인해 0.01계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최소 10만원의 금액으로도 거래가 가능하며, 초보자들에게는 무료로 교육을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매수와 매도 가 무엇인지부터 알려드리고있으니 소액재테크를 찾아 오신분들이 많은 문의를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수수료도 저렴하기 때문에 일석이조가 아닐수 없습니다.

100~500만원 정도의 재테크 머니로 하루 5~10만원정도의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수 있는 방법으로 해외선물 재테크를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주부 직장인 학생 등 소액으로도 투자가 가능하기

때문에 분산 투자를 통해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위에도 언급했듯이 거래소의 규제 상태와 안전성을 고려하고 신뢰성 있는 거래소를 선택하는 것이 안전하게 해외선물 거래를 할수 있는 방법입니다.

거래 종목이 다양한 거래소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투자의 폭이 넓어지기 떄문입니다. 입출금이 편리한 거래소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입출금이 불편하면 거래를

하는데 어려움이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