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쳐캐피탈 MTR 회원가입 안내

컬쳐캐피탈 CCL 거래소에서 제공하는 MTR플랫폼 회원가입 방법입니다. 초보자들이 제일 사용하기 좋은 플랫폼으로 간편한 거래와 간단한 인증으로 입출금 모두 가능합니다.

 

MTR 플랫폼이란?

매치 트레이더의 약자로 웹기반 형식의 플랫폼 입니다.

컬쳐캐피탈해외선물 거래소에서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사용자 중심의 웹트레이딩 플랫폼입니다.

컬쳐 캐피탈은 글로벌 선물 및 CFD 리더로써 NFA(미국 선물업 자율 규제 기관)의 법적 규제를 준수하며 씨트레이더 플랫폼과 MTR 플랫폼을 정식으로 계약한 곳입니다.

MTR 은 초보자들이 이용하기에 아주 적합한 플랫폼으로 아주 쉽고 직관적으로 되어있습니다 . 또한 투자 전문가들에게는 cTrader 플랫폼을 제공하여 조금더 디테일한 설정과 지표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초보자분들은 MTR 플랫폼을 추천드리고 투자 전문가 및 고수분들은 cTrader 플랫폼을 이용하시는걸 권장해 드리고 있습니다.

2컬쳐캐피탈

컬쳐캐피탈이란?

MTR / cTrader  2가지 플랫폼을 제공하는 업체로써 해외선물 거래소 입니다.  불법 대여 업체가 아닌 정식 라이센스 승인을 받은 거래소이며 해외 수많은 지사를 두고 있으며 ,

한국에도 상륙하여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 저렴한 수수료와 높은 레버리지로 인해 적은 금액으로 높은 수익을 볼수있도록 최고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니세프 기부를 하며 자선사업에도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22년과 23년 2번에 걸쳐 브랜드 인지도 대상을 받을정도로 신뢰도 있는 기업입니다.

해외선물을 통해 얻을수 있는건?

수많은 재테크가 있지만 , 유일하게 소액으로 할수 있는 재테크는 해외선물뿐 인것 같습니다. 아니 .좀더 정확히 얘기하자면, 작은 금액으로  빠른시간 안에 몇십배 몇백배의 수익을 낼수있는건

해외선물 거래가 유일한 소액 재테크 수단인것 같습니다.부동산은 자본금이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재테크로써 상당히 부담스러울수 있습니다.

선물거래를 하면 세계 경제에 밀접한 관계가 있기 때문에 시장의 흐름과 , 정치적 이슈들을 자연스럽게 공부할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국내 증권거래소와 해외선물거래소의 차이점

해외선물을 할때 국내증권사를 이용하시는분과 해외거래소를 이용하시는분들이 있습니다. 왜 그럴까요 ?

국내증권사

국내 증권사의 장점은 안전하게 거래할수 있다 정도 입니다. 하지만 단점도 많이 존재하는데요 . 단점을 나열해 보겠습니다.

  1. 높은 증거금 : 해외선물 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높은 증거금이 필요합니다. 국내증권사를 이용할 경우 , 1계약당 최소 수백만원에서 수천만원의 증거금이 필요하며, 이는 투자자에게 큰 부담이 될수 있습니다.
  2. 환전 수수료 : 해외선물 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해당 국가의 통화로 환전을 해야 합니다.이때 환전 수수료가 발생하며,이는 투자자에게 추가적인 비용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3. 거래 시간의 제한: 해외선물 거래는 해당 국가의 거래 시간에 따라 이루어집니다.국내 증권사를 이용할 경우,국내 시간과 맞지 않는 경우에는 거래 시간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4. 정보의 부족 : 해외선물 거래는 국내 주식 거래와는 달리 해외 시장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국내 증권사에서 제공하는 정보가 부족할 수 있습니다.
  5. 높은 수수료 : 국내 증권사를 이용할 경우, 해외선물 거래 수수료가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6. 세금 : 선물거래를 할경우 세금이 붙습니다.
  7. 교육시간 이수 : 해외선물 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50시간 이상의 교육이수를 받아야 합니다. 바쁜 직장인들에게는 진입장벽이 매우 높습니다.

해외선물 MTR

해외선물 거래소

해외선물 거래소의 단점은 불법대여업체를 잘못 이용한다면 엄청나게 큰 손실이 발생될수 있다는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해외거래소를 이용할때는 안전한 업체인지 판단이 된 후 거래를 진행 하셔야 합니다.

반대로 해외거래소를 이용할때는 장점도 많이 존재하는데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

 

  1. 낮은 증거금 : 해외선물 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국내 증권사보다 상대적으로 낮은 증거금이 필요합니다. 1계약당 최소 1만원이면 거래가 가능합니다.
  2. 다양한 상품: 전 세계 다양한 상품을 거래할 수 있습니다. 국내 증권사에서는 거래할 수 없는 상품도 거래할수 있습니다. ex) 나스닥 , 항셍 , 비트코인 , 이더리움 , 리플 , 오일 ,금 등
  3. 거래 시간의 유연성 : 대부분 24시간 거래가 가능합니다. 국내 시간과 맞지 않는 경우에도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4. 정보의 다양성 : 해외 시장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국내 증권사보다 더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5. 낮은 수수료 : 국내 증권사보다 상대적으로 수수료가 매우 저렴합니다.
  6. 세금 : 해외거래소는 해외에 법인을 두었기 때문에 한국의 세금에서 자유롭습니다.
  7. 24시 고객센터 : 해외선물 거래소의 대부분의 고객센터는 24시간 입니다. 언제든 자유롭게 문의할수 있습니다.
  8. 교욱시간 이수 면제 : 해외선물 거래소를 이용하게되면 교육이수가 따로 필요 없이 바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컬쳐캐피탈 MTR 회원가입 방법

해외선물 거래를 하기 위해선 회원가입을 먼저 진행하여야 합니다. 아래 링크를 따라서 회원가입 , 페이지먼트사인 온라인 환전소 가입하기 , MTR 플랫폼 모의투자 계정 만들기

3가지를 모두 가입해보신후 선물 거래를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해외선물 거래소 가입하로 바로가기 

해외선물 거래소 환전소 가입하로 바로가기

해외선물 MTR플랫폼 모의투자 해보기

회원가입

컬쳐캐피탈 24시간 고객센터 및 이벤트

컬쳐캐피탈 해외선물 거래소 가입이 어려우신분들은 아래 카카오톡을 통해 상담사 분에게 회원가입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현재 가입만 하여도 100달러를 지급해드리고 있는 아주 좋은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고 , 2월 한달간 가입하는 모든 고객분들에게 30만원이상 입금시 30% 크레딧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 크레딧은 출금은 불가하지만 , 로스컷 방어용으로도 이용할수 있고 , 크레딧으로 거래하여 얻은 수익은 출금도 가능합니다.

24시 고객센터 상담하기

 

 

Leave a Comment